가을의 감성을 가득담은
통영청소년문학아카데미 백일장
Writer_이재민 선임 PD Posted_September, 25, 2021
계속해서 비가 내리던 궂은 날이 지나고, 맑은 해가 반겨준 지난 9월 18일 제6기 통영청소년문학아카데미 수강생 친구들은 남망산 공원 분수대에서 백일장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작품들을 완성한 그 순간! 함께 만나보실까요?
성장한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백일장
통영청소년문학아카데미가 특별한 시간을 맞이했습니다. 4월 마스터클래스 시작 이후 14차시의 기초 및 문학 실기수업을 통해서 갈고닦은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백일장 대회입니다. 청소년문학아카데미는 매년 백일장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백일장을 통해 장원과 문집의 표제를 장식하는 아름다운 표제상을 선정합니다.
가을의 감성을 담는 백일장
지난 9월 18일 토요일 남망산공원 분수대에서는 제6기 통영청소년문학아카데미 수강생들의 백일장 대회가 열렸습니다. 올해는 '하늘색'을 주제로 다양한 운문, 산문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해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백일장에서 완성된 작품들은 이후에 발간되는 문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월부터 열심히 달려온 문학아카데미는 10월 중 수료식과 문집 발간을 거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앞으로도 문학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