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세자트라숲 교육장터 미리 맛보기!
안녕하세요? 배움과 나눔의 착한놀이터 통영RCE세자트라숲입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세자트라숲 교육장터가 벌써 D-16일 앞으로 다가 왔는데요.(기대기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교육장터!! 교육장터는 무엇이고 또 어떤 행사가 열리는지 미리 알려드릴께요!! 저와 함께 가시죠!! R! C!! E!!!
‘일회용품 없는 세상을 꿈꾸다!’ 제4회 세자트라숲 교육장터!!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제4회 세자트라숲 교육장터는 ‘일회용품 없는 세상을 꿈꾸다’라는 주제로 현수막, 플라스틱생수병, 종이컵 등 축제나 행사에서 흔히 사용되는 일체의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축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 및 바다의 생명을 위협하는 해양쓰레기, 미세플라스틱 등의 환경문제를 실천적인 방법으로 해결해 보자는 ‘통영은 텀블러다’ 캠페인의 범시민 선언을 하는 일회용품제로축제 통영 선언식도 함께 개최되어 통영관내 시민단체, 학교, 공공기관 등의 참여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
제4회 교육장터 직접 참여해보세요!
부스 형태로 제공되는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재미있게 알아보는 교육장터 체험부스, 2018 아시테지 주최 어린이 연극제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작품성을 인정받은 가족환경공연 ‘쓰레기꽃’, 순환경제의 가치와 공유 경제에 대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가족돗자리벼룩장터’, 로컬푸드 및 공정무역 식품에 대해 알아보고 체험해보는 ‘먹거리장터’ 등의 다채로운 행사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족환경공연과 돗자리벼룩장터 판매자 등록은 사전신청 받고 있다는 사실!!! 세자트라숲 홈페이지(ecopark.rce.or.kr)에서 신청 가능하니 얼른얼른 방문해주세요! 제4회 세자트라숲 교육장터 꼭 오실꺼죠?